[CTS 기독교TV] 제작국 AD 모집

CTS(Christian Television System ; 기독교TV)는 대한민국의 종교 방송이며 최초의 기독교 텔레비전이다. 복음을 전파하는 영상매체로 1995년 설립되었고, 현재 개신교 43개교단이 주주로 참여하고 있다. 현재 CEO는 감경철 회장이며, 기감, 예장 합동, 예장 통합이 공동대표이사직을 담당하고 있다. 한국 개신교 1000만 성도들의 신앙성숙과 정보화 시대에 비신앙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첨단 선교매체로서 선교와 교육, 문화와 예술, 생활과 정보 등의 프로그램을 편성 제작하는 종합복음 영상 매체이다. 첨단 정보화시대를 향한 예언자적 선교매체로서 그리스도의 부활과 구속의 은총을 널리 전하고 정의와 평화 창조질서의 보전을 선도하는 한국교회의 동반자가 되는 것을 목표 삼아 그리스도의 문화를 이 사회에 심는 편성,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회복시키는 편성, 한국교회의 성장과 연합 및 교제를 위한 편성 등 3대 방송지침을 가진다.

노량진의 본사를 비롯해 한국 18곳, 해외 3곳의 지사를 두고 있다. 현재 각 지역 Cable TV와 Skylife를 통한 위성방송 중이며 2010년 8월부터 IPTV 서비스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시청자가 원하는 플랫폼으로 24시간 방송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1] 특히 국가조찬기도회, 서울시청 성탄트리 점등행사 등을 주관하며 한국 기독교 텔레비전 방송계를 선도하고 있다.[2] 아울러 2010년 3월 CTS Family Channel을 개국해 방송 중이며 CTS Education Channel 개국 또한 앞두고 있다.

공고제목 [CTS 기독교TV] 제작국 AD 모집
홈페이지 www.cts.tv 모집인원 2
업종 방송영상 직종 방송/조연출(AD)
회사명 CTS 기독교TV 근무부서 제작국
근무형태 파견계약직 채용성별 무관
급여조건 204만원 경력사항 무관
근무지역 서울 학력 무관
모집기간 상시채용 채용연령 무관 부터 무관 까지
근무시간 통상근무이나 야근발생 채용형태 파견직

모집요강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는 방송스탭전문 에이전시입니다.금번 당사에서 아래의 채용 인원을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부문]


- CTS 전반적인 제작 프로그램 조연출 업무 모집


  


[근무조건]


① 근 무 지: 노량진역 CTS 본사


② 급 여: 204만원


③ 고용형태: 파견계약직


④ 근무시간: 통상근무이나 야근발생


 


[자격조건]


① 성별 : 무관


② 연령 : 무관


③ 학력 : 초대졸이상


④ 경력 : 신입/경력 무관


 


[전형방법]


① 1차 : 서류전형


② 2차 : 담당에이전트 1차 인터뷰


③ 3차 : 실무진 최종면접


 


[지원/문의]


① 지원방법 : 하단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신 후 jyyoo@crikorea.com 로 발송 주시면 됩니다.


② 당사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4길 12 4층(국회의사당역 도보 5분거리)


③ 문의처: 엔터테인먼트팀 유재영 에이전트(jyyoo@crikorea.com / 연락처: 010-4599-8197)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바랍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INFOMATION

채용담당자/직책 유재영 채용담당부서 엔터테인먼트1팀
문의전화 010-4599-8197 관련메일 jyyoo@crikorea.com